Blog

Repair and Lounge

191001_오늘의 작업

오늘은 페달보드 세팅입니다~ 폴리튠 컴프 -> 보그너 린더스트 컴프 -> 써 시바 드라이브 -> 보그너 라 그란지 -> 어니볼 볼륨페달 -> 매드 프로페서 딥블루 딜레이 -> 일렉트릭블루 코러스 -> 실버스프링…

190905_뮤지션의 장갑

저는 아토피때문에 손에 문제가 많습니다. 심심하면 갈라지고 터지지요. 그럴때마다 한 세트에 6천원정도 하는 손가락 전용 밴드를 붙이지만 굉장히 잘 붙어있는 대신 대단히 끈적거려서 연주를 할수가 없습니다. 우연히 아마존을 보다 이…

190829_오늘의 수리

예전에 뮬에서 야마하 PB400 이라는 악기를 구입했습니다. 그때도 40만원정도 였던것 같은데 지금보다 악기를 더 모를때라 멋모르고 구입했었습니다. 집에 가져와서 넥을 좀 잡아볼까 하고 봤더니 도대체 버징이 잡히질 않아 당시 청담동…

190827_오늘의 수리

Taylor GS mini에 LR Baggs Anthem 픽업을 장착하는데 스트랩걸이를 제거하고나니 생 나무가 드러나기에 로즈우드로 나무부분만큼 링을 가공하여 달았습니다 ^^

야마하 BBNE2 슬랩램프

야마하 BBNE2는 유명한 베이시스트 Nathan East의 시그니쳐 악기로 많은 연주자에게 사랑받는 악기입니다. 특유의 바디 곡면이 매우 아름답지만 일반적인 악기들을 주로 사용하시던 분들에겐 슬랩 연주시 손가락이 들어가는 깊이가 달라져서 매우 어색할수…